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진리를 그대로 따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안식일을 비롯 3차 7개에 해당하는 하나님의 절기를 그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의교회를 일반교회와 다르다는 이유로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과연 하나님의교회는 거짓을 가르치는 사람들일까요?
성경에도 하나님을 믿노라하면서 거짓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그러기에 예수님께서도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사람들, 하나님을 가르치는 사람들 중에는 거짓선지자도 섞여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라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릉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수님을 "주"라 부르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을 했음에도 예수님께서 내치시는 자들, 바로 이 자들이 거짓선지자입니다.
그렇다면 거짓선지자와 참선지자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은 예수님을 "주"라 부르는 사람 중에서 "불법"을 행한자들을 내치신다고 하셨습니다.
즉, 아무리 크고 멋진 교회를 가지고 있어도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옳다고 믿고 있어도 성경에 기록되어있는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을 가르치고 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들이 바로 거짓선지자인 것입니다.
- 하나님께서 안식의 축복으로 제정해주신 하나님의 법은 안식일인데 이 안식일이 폐지되었다거나 일요일로 변개되었다고 성경에도 없는 말을 지어내는 자들.
- 하나님께서 영생의 축복으로 제정해주신 하나님의 법은 유월절인데 이 유월절이 구약의 율법이라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하면서 성경에도 없는 크리스마스는 지켜야 한다고 하는 자들.
이들이 바로 거짓말하는 자요, 거짓선지자입니다.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그대로 새언약 안식일과 3차의 7개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바로 그 가르침을 주신 분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입니다.
새언약 안식일은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하나님의 법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하나님의 법입니다.
이 두 가지 계명만으로도 참과 거짓은 분명히 가려집니다.